유정호 “주식과 도박에 돈 탕진했다”…피해자들은 분통 터트려

유정호 “주식과 도박에 돈 탕진했다”…피해자들은 분통 터트려

100만 유튜버이자 선행의 아이콘이었던 유정호 씨가 의견문을 냈다

유 씨는 선행과 기부로 좋은 이미지를 쌓았지만 최근 주변에 돈을 빌렸다가 잠적해 사기 혐의로 비판을 받아왔다

유 씨는 최소 30억 원 이상 재산상 피해를 다수의 피해자에게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유 씨는 유 씨 아내인 배재은 씨 유튜브 채널 앙재은띠에 의견문을 냈다

유정호 씨는 입장문에 화장품을 팔며 생활비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화장품이 안 팔리는 달에는 가장으로서 압박감과 책임을 다하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돈을 더 불려야겠다는 생각에 바보같이 주식과 도박을 알게 됐고 그러면 안 되는걸 알면서도 손을 댔다고 말했다.


이어 유 씨는 주식과 도박으로 큰돈을 쉽게 얻고 쉽게 잃었다. 잃은 돈을 회복해야 된다는 압박감에 가족까지 속여가며 여러 차례 돈을 받아서 주식과 도박으로 탕진하고 다시 회복하기 위해 지인들에게 여러 차례 이자를 주겠다 사업성이다라고 속여가며 돈을 빌렸다. 돈을 빌려주면 며칠 후 변제를 여러 차례 반복했다고 설명했다.


유정호 씨는 피해원금을 최대한 회복 시켜드리는 게 우선순위라 생각하여 614일에 폐쇄병동에서 퇴원하여 현재까지 자료를 정리하고 있다. 정리가 끝나는 대로 직접 연락드리겠다면서 가족들에 대한 허위사실과 과장을 자제해달라. 가족이란 이유만 빼면 다른 피해자분들과 같은 피해자다라고 덧붙였다.


피해자 박 씨는 어처구니없는 글에 화가 날 뿐이다. 멘탈 잡기 어렵다고 말했다. 또 다른 피해자는 가족은 피라도 섞였지 왜 그들이 우리와 같은 피해자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또 다른 피해자 유 씨는 이런 의견문을 올릴 시간에 피해자들에게 전화해 사과라도 해라라며 어처구니없어 했다.


[출처 : 일요신문]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포토 제목
 
 
 
 +2 더블업 쿠폰
천사소녀네티 08:56
 +2 드림 쿠폰 내역!
천사소녀네티 08:54
 +6 아침은 뼈해장국
천사소녀네티 07:12
감사합니다^^
천사소녀네티 10:02
감사합니다^^
천사소녀네티 10:01
감사합니다^^
천사소녀네티 10:02
감사합니다^^
천사소녀네티 10:01

검증카지노

 
 
 

사이트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