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런가요?

나만이런가요?

꽁머니나 소액으로 도박 시작 소소하게 땀
그 이후로 조금씩 이기다 하루 한날 크게 손실
이젠 이득이 아닌 본전을 찾기위해 계속함
본전을 찾으려고 무리하게 베팅액 올리다가 또 손실...
무한 반복...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1
다이아몬드 왕두콩 07.01 04:55  
아이고 ㅠㅠㅠㅠ
처음은 진짜 그런데 나중에 자기가 어떤 판단력과 자제력으로 하는지에 어느 정도 확률은 높아지는듯요ㅋㅋㅋ 매번 배팅하면 백전백패예요
거의다 그런것 같아요 루트가 거의다 비슷한거보니 카지노측에서 쿠폰을 나눠주는게 좋다고해야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파이어 타이욘 06.24 11:17  
돈따면 돈딴다고하고 돈잃으면 돈잃었다고하고 무한반복....
골드 화술 06.24 11:18  
이왕이면 따서 무한반복 하고 싶네요 .
다이아몬드 로이 06.24 11:09  
너무 무리하시면 안되요 ㅜㅜ
골드 화술 06.24 11:18  
그쵸 근데 그게 쉽게 자제가 안되요 ㅡㅡ
골드 엔트리 06.24 10:58  
저는 토토로처음시작했는데  30만 걸어서 70만먹어서
이앰병할사단이 났는데...ㅠㅠ
사파이어 BLUE 06.24 10:40  
기운내세요 화술님
골드 화술 06.24 11:18  
답답해서 주저리해봤어요 고맙습니다
에메랄드 사라 06.24 10:29  
맞는 말이네요
포토 제목
 
 
 
깨어나는 올드카들...
갬코보이 08.13 23:29
 +1 포인트게임 후기
왕두콩 08.13 22:55
 +2 타이완 생방 대참사...
갬코보이 08.13 21:33
 +3 프로필 등록,....
통계학자 08.13 20:52
화팅ㅎ하세여
할부지 05.13 15:16
건승하세여
할부지 05.13 16:24
부럽네요~~ㅎ
강태공 12.28 23:10
건승하세여
할부지 05.13 17:26
ㄲㅂ
할부지 05.13 18:42
진짜가요?
갓뎀 08.13 23:19
ㅋㅋ
갓뎀 08.13 23:13
그냥 뻗네요 ㅠ
갓뎀 08.13 23:12
북두신권 아닌가요
갓뎀 08.13 23:12

검증카지노

 
 
 

사이트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