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두 세금내구 싶다~ㅎ

아~ 나두 세금내구 싶다~ㅎ

내년부터 비트코인 수익금 중 20%를 세금으로 내야 한대요.

250만원 초과 된 가상 자산 소득에 20% 과세한다고 하는데,

1,000 만원 차익을 본 사람은 수익 1,000 만원에서 250만원 뺀 750만의 20% 인 150만원을 세금으로 내야 한대요.


이 기사 보는데~

진심 부럽더라구요..

세금 내는 게 아까울 수도 있지만..

뭐 수십 억을 번다면 그깟 세금 못내겠어요~ㅎ


아~ 정말 세금 내구 싶네요~~ㅎㅎ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8
사파이어 차즈 03.04 21:40  
세금 대박....
루비 왕두콩 02.25 11:31  
이야 대박이네요..
골드 한강 02.24 13:15  
어제 저녁에 기사보니 어제 1천만원 넘게 떨어졌던데..ㅎ
사파이어 차즈 03.04 21:40  
완전 도박판....
대박터진분들 정말 부럽다능 ㅠㅠㅠ힝힝
실버 해안도로 02.24 09:14  
돈을 벌어야 세금도 내는데 슬푸다...
사파이어 차즈 03.04 21:40  
그러게 말입니다
실버 BLUE 02.24 09:01  
네 세금 ㅜㅜㅜㅜ
사파이어 차즈 03.04 21:40  
ㅋㅋㅋㅋㅋㅋ
실버 불가르족 02.24 08:48  
비트코인... 생각만해도
사파이어 차즈 03.04 21:41  
많이 손해보셨나봐용
골드 로이 02.24 08:38  
올해 세금은 또 얼마나 오를까요...
에메랄드 오리참자 02.24 00:30  
이런것까지 세금을 내는게 맞나
사파이어 차즈 03.04 21:41  
진짜...도박도 세금걷겠다
골드 세연가 02.23 18:36  
할줄모르니ㅠㅠ
실버 기보선 02.23 18:28  
비트코인정말 미쳣드라구요 ㄷㄷㄷ;
사파이어 차즈 03.04 21:41  
변동성 미침
골드 강태공 02.23 18:22  
저두요~ 저두 세금 내고 싶네요~ㅎㅎ  비트코인 요즘 정말 장난아니네요~
포토 제목
 
 
 
 +8 가입인사
라이징 12:47
굿굿!!
왕두콩 20:33
부럽습니다 ㅠㅠ
왕두콩 20:32
저는 플즐
차즈 20:28
굿굿!!
왕두콩 20:33
부럽습니다 ㅠㅠ
왕두콩 20:32
저는 플즐
차즈 20:28

검증카지노

 
 
 

사이트 통계